본문 바로가기

과거로그/1회 온리전 (종료)

참관객 대상 택배 지원 서비스 "마음은 든든하게, 몸은 가볍게"

참관객 대상 택배 지원 서비스
"마음은 든든하게, 몸은 가볍게"


안녕하세요, 드래곤볼 베지터 수 온리전 제일예쁜베지터입니다.
2018년 1월 13일 행사 당일, 제일예쁜베지터에서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 하고싶지만 집까지 들고가기는 걱정되는 참관객님들의 그 마음에 답하고자, 이제껏 그 어떤 온리전에서도 도전하지 못했던 "참관객 대상 택배 지원 서비스" 를 실시합니다!
 
그 많고 무거운 책과 굿즈들을 힘들게 집까지 들고가실 건가요? 왕자님 엉덩이를 끌어안고 지하철을 타실 건가요?
이제 택배 서비스에 모두 맡겨두고 편하게 귀가하세요!

 
1. 참관객 대상 택배 지원 서비스란?
온리전 당일 구매한 부스 물품, 판매전과 동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얻은 경품을 모두 합하여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택배(착불)로 댁까지 안전하게 배송해드립니다.

 
2. 신청방법
택배 지원 서비스는 판매전 종료(오후 3시) 직후 주최부스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부피/무게를 체크하여 다음 기준을 만족할 경우, 제공되는 택배신청서를 작성하고 택배상자를 구입, 따로 마련된 셀프포장대에서 물품을 포장합니다.


<이용가능기준>
무게 : 3kg~10kg
부피 : 4호 박스(사이즈 41*31*28)의 3분의 2 이상


꼼꼼히 포장한 택배상자를 주최부스에게 전달하면 끝!
* 택배는 착불로 발송됩니다.
* 택배상자는 주최부스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 CJ 대한통운이 직접 현장에서 물품을 수거하여 배송합니다.

 
3. 개인정보 수집
택배 서비스 신청 시 실명, 주소, 연락처(전화번호)를 제공받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택배 발송 및 송장번호 안내를 위해서만 사용되며, 행사 종료 후 한달 이내에 모두 폐기합니다.

 
4. 유의사항
1)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파손 및 분실은 온리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포장시 비치된 에어캡 등을 이용하여 꼼꼼하게 포장해주세요.
2) 파손 위험이 있는 물품(유리, 플라스틱, 전자제품 등) 및 고가의 귀중품 또는 현금 등은 접수 불가합니다.
3) 송장 번호는 행사 종료 익일, 신청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문자 발송해드립니다.
4) 한번 포장이 완료된 택배상자는 재개봉이 불가하오니 포장시 빠뜨린 물건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5) 아무리 피곤하셔도 상자안에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사람은 배송해드리지 않아요!